본문 바로가기
테마주

홍준표 관련주 테마주! (정치인 복당)

by 청약알리미 2021. 6. 25.

 

홍준표 관련주

 

 6월 24일 국민의 힘 최고위 회의에 " 홍준표 복당 " 이 안건으로 상정되었으며, 반대 의견 없이 통과가 되어 무려 1년 3개월 만에 홍준표 의원이 복당을 했다. 복당 기자회견에서 정권교체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며 " 대통령 후보가 될 수도 있고, 안 될 수도 있다" 고 이야기하며 대권에 대한 의지를 피력했다. 이에 그동안 조용했던 홍준표 관련주도 다시 관심을 받기 시작했다.

 

홍준표 

네이버 인물정보

 6월24일 무소속 홍준표 의원이 국민의 힘에 복당 했다. 복당 기자회견에서 " 어쩔 수 없이 잠시 집을 떠났던 맏아들이 돌아왔다 " 이야기하며 복귀 심정을 밝혔다. 대권에 대한 의지를 밝히며, 윤석열 전 총장과의 지지율 차이에 대해서는 " 지금 상황으로 결정한다면 굳이 대통령 선거를 할 필요가 없다며 " 현재 상황에 큰 의미를 부여하지 않았다. 이런 홍준표 의원의 대권 도전과 함께 일명 " 홍준표 관련주 "는 급등을 하였다. 그럼 하이 리스크, 하이 리턴이 있는 정치인 테마주, 홍준표 관련주를 알아보자 

 

한국선재[025550]

 한국선재는 선재류 제조, 가공 및 판매기업으로, 홍준표 의원이 경남지사를 한 이력과 주요 정책인 밀양신공항의 연관성으로 인하여, 관련주로 알려져 있다. 

 

경남스틸 [039240]

 코일, 철판류 가공, 판매 기업 경남스틸은 본사가 홍준표 의원 고향인 경남 창원에 있고, 경남스틸 회장의 행사에 홍준표 의원이 참여했던 이력으로 인하여, 관련주로 알려졌다.

 

그 밖의 관련주

현재는 최재형 관련주

 그밖의 두올산업, 세우글로벌(정지 중), 영화금속, 동반선기 등이 한때 경남을 연고로 하여 관련주로 불렸으나, 이번 복당 이슈에 반응을 하지 않고 있다. 한 가지 재미있는 점은 영화금속의 경우 현재 최재형 관련주 편입되며, 주가가 이미 한번 급등을 한 상태이다. 

 

7월의 공모주 일정

 

 정치 테마주가 하이 리스크, 하이 리턴이라면 공모주 청약은 그 반대로 위험이 작고 작지만 안정적인 수익이 가능하다. 특히 7월에는 SD바이오센서, 크래프톤 청약이 있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공모주에도 꼭 관심을 가지는 걸 추천한다. 

 

♠2021년 7월 공모주 일정! 

 

 

2021년 7월 공모주 청약 일정! ( 주식 IPO 중복청약 )

2021년 7월 공모주 청약 일정  최근 공모주들이 기대치에 비해서 높은 수익을 내지는 못하고 있으나, 아직까지는 안정적인 수익을 기대할 수 있어서 높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특히 중복청약이

shelikescoffee.com

 

그밖의 관련주 체크! 

 

 빨간맛을 보려면, 이슈보다 빨리 선점을 해야 한다. 그러기 위해서는 관련주들은 미리 숙지해야 한다. 최근 관심을 받고 있는 관련주는 아래에서 확인이 가능하니, 꼭 참고하면 좋겠다.

 

원전 관련주 !

타이레놀 관련주 !

이준석 관련주!

모더나 관련주 !

윤석열 테마주 관련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