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테마주

델타변이바이러스 관련주 (코로나 진단키트 테마주)

by 청약알리미 2021. 6. 28.

 

델타 변이 바이러스 관련주 (진단키트 테마주)

 

 2020년 10월 인도에서 처음 발견된 코로나19 바이러스 변이종 '델타 바이러스' 기존 코로나 바이러스에 비해서 전파력, 치명률 모두 60% 이상 높아 국제사회에서 우려를 하고 있다. 영국에서 신규 확진자의 60%가 델타 변이이며, 이스라엘 정부는 백신 접종을 완료하여 집단면역을 선언하였으나, 델타 변이를 견뎌내지 못하고 코로나 바이러스가 다시 확산이 되고 있다.

 

 현재 더 강한 변이인 '델타플러스 바이러스'까지 발견되고 있어서, 예방접종으로 인한 코로나 종식에 대한 기대가 사라지며, 향후 대감염이 다시 찾아올 수 있다는 위기감까지 돌고 있다. 이에 코로나19 테마주들이 다시 큰 관심을 받고 있다. 그중에서도 진단키트 관련주가 주가 상승을 주도하고 있으니, 급등이 예상되는 종목을 미리 체크하길 권장한다.

 

↗ 급등중 델타 변이 관련주 

델타 변이 바이러스에 따른 급등주, 상승종목을 아래에서 무료로 확인이 가능하다. 

 

 

씨젠 

씨젠주가

 

 말이 필요 없는 코로나19 진단키트 대장주 [씨젠]이다. 필요한 유전자만 증폭하여 질병 원인을 분석할 수 있는 원천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해당 기술이 코로나19 진단키트에 사용되며 팬더믹에 엄청난 성장을 기록하였다. 예방접종률 증가로 인하여 실적 부진이 예상되었으나, 변이 바이러스 이슈로 주가가 다시 급등을 하고 있다.

 

 

액세스바이오

엑세스바이오주가

  체외진단 기술을 토대로 각종 진단 제품을 개발, 제조, 판매하는 기업 [액세스바이오]. 주요 제품으로 11종류의 말라리아 진단 제품을 보유하고 있다. 현재 미국 식품의약품으로부터 코로나 항체 신속 진단키트에 대한 긴급사용승인 허가를 받았다는 소식에 변이 바이러스 이슈와 함께하면 주가가 급등하고 있다.

 

휴마시스

휴마시스주가

 2000년 설립된 체외진단 의료기기 생산기업으로, 올해 3월 코로나 항원 진단 키트에 대한 정식 허가를 국내 식약처에 받았았다. 코로나19 신속진단키트에 대한 미국 FDA 승인을 받았으며, 변이 바이러스에 대한 동등한 검출 능력을 인정받아, 델타 변이 바이러스에 대한 관련주로 알려지며, 주가가 상승하고 있다.

 

  중요 체크 : 하루에 3% 수익내기

 델타 바이러스에 대한 이슈로 진단키트 관련주는 연일 주가가 상승하고 있다. 급등하는 종목은 미리 예측해야 한다. 수익은 운이 아니라 예측이다.

 

* 관련주, 테마주는 무료로 확인이 가능하니 항상 꼼꼼하게 체크하고 알고 있어야 한다. 

 

피씨엘

피씨엘주가

 

  피씨엘은 10분 안에 감염 여부를 확인이 가능한 '간편 진단키트'를 개발하였다. 신속 항원검사 키트는 타액 채지만으로 검사가 가능하여 활용도가 높은 장점이 있다. 이밖에  피씨엘의 진단키트가 '뉴클레오 캡시드'부위가 검출이 가능하여 어떤 변이 바이러스에 대한 진단이 가능함이 알려지며, 변이 바이러스 관련주로 알려져 있다.

 

 

제놀루션

제놀루션주가

  코로나19 진단키트에 사용되는 기술인 분단 진단 기기 사업과, RNA 연구 관련 제품 생산 및 서비스 기업 '제놀루션'입니다. 한국 바이오 셀프와 코로나19 변이 검사 설루션 공동개발로 변이 바이러스 이슈와 함께 주가가 상승하고 있습니다.

 

EDGC

EDGC주가

  EDGC의 계열사 솔젠트가 코로나19 진단키트를 생산하고 있다.  솔젠트는 19 진단키트 회사 중 진단시약의 핵심인 유전자 증폭 효소를 직접 생산하고 있는 기업으로, 변이 바이러스 이슈로 EDGC가 관심을 받고 있다.

 

델타 변이 관련주 요약 

 델타변이 관련주 요약

 코로나 델타 변이 관련주는 ' 씨젠 ' 대장격이며, 진단키트 기업 대부분이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위에 언급된 기업이외에도 ' 진매트릭스 ' , '수젠텍', '진시스템', '소마젠', 등이 있다.

델타변이 관련주 전망

 관련주, 테마주로 편입이 되어 수혜를 받는 종목들은 핵심기업을 제외하면 대부분 그 근거가 빈약한 경우가 많다. 하지만 테마로 인한 주식투자가 하이리스크, 하이리턴으로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백신 접종으로 힘을 잃고 있던, 진단키트들이 다시금 주목을 받고 있다. 세계는 현재 코로나 변이 바이러스로 재확산의 위험을 겪고 있다. 과연 백신과 치료제로 코로나를 잡을 수 있을까?

 

 관련주를 미리 파악하여, 시장보다 조금 빠르게 접근할 수 있도록 노력이 필요하다. 항상 관련주를 미리 파악할 수 있도록 하자. 요즘은 테마주는 간단히 파악이 가능하니, 아래 내용을 통해서 꼼꼼히 확인하자

각종 관련주 확인!

관련 내용 무료로 파악하고, 하루 3% 수익 낼 수 있도록 노력하자!

 

 

최재형 관련주 테마주 총 정리! (정치인 대장주 감사원장)

최재형 관련주 (정치인 테마주)  2022년 대통령 선거가 다가오는 가운데, 차기 대선주자 관련주(테마주)가 요동을 치고 있습니다. 21일 최재형 감사원장이 대선 출마를 선언할 것이라는 관측이 나

shelikescoffee.com

 

홍준표 관련주 테마주! (정치인 복당)

홍준표 관련주  6월 24일 국민의 힘 최고위 회의에 " 홍준표 복당 " 이 안건으로 상정되었으며, 반대 의견 없이 통과가 되어 무려 1년 3개월 만에 홍준표 의원이 복당을 했다. 복당 기자회견에서

shelikescoffee.com

 

2021년 7월 공모주 청약 일정! ( 주식 IPO 중복청약 )

2021년 7월 공모주 청약 일정  최근 공모주들이 기대치에 비해서 높은 수익을 내지는 못하고 있으나, 아직까지는 안정적인 수익을 기대할 수 있어서 높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특히 중복청약이

shelikescoffee.com

 

원전 관련주 총 정리! ( 한미정상회담 소형원전 원자력 SMR 수혜주 주식 )

 한미 정삼회담에서 양국이 해외 원전 사업 공동 진출에 합의하며 원자력발전 관련주가 큰 관심을 받았습니다. 이후 빌 게이츠 워런 버핏의 차세대 원전 건설 소식, 체코 신규 원전 사업 입찰

shelikescoffee.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