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KBO 프로야구 개막전 중계 한화 LG 류현진 선발 실시간 무료 라이브 어디서 볼까?

by 청약알리미 2024. 3. 23.

 

 

KBO 프로야구 개막전 중계 한화 LG 류현진 선발 실시간 무료 라이브 어디서 볼까?

 

 2024 KBO 프로야구 개막전 막이 오릅니다. 시범경기 일정을 마무리하고, 드디어 정규시즌이 시작됩니다. 2024년 프로야구 세계최초로 로봇심판 ABS 도입되며, 베이스 확대 되는 등 새 규정이 도입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개막전의 가장 큰 관심은 KBO로 복귀한 한화이글스의 류현진입니다. 과연 예전과 같은 강력한 모습을 보여줄 수 있을지 10개 팀 팬들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그럼 2024 프로야구 개막전 한화 LG 삼성 KT 롯데 SSG 두산 NC 키움 KIA 전경기 무료 중계, 실시간 라이브 방송 보는 법 등을 알아보겠습니다.

 

2024 프로야구 개막전 무료 중계

 

 

2024 프로야구 시범경기 성적 

 

프로야구 시범경기 성적

 

시범경기 성적 1위 두산베어스 8승 1무
2위 LG트윈스 6승 2패
3위 한화이글스 5승 2무 3패
4위 NC다이노스 6승 4패
5위 KT위즈 4승 1무 4패

 

 2024 시범경기 성적 입니다. 두산베어스가 8승 1 무 무패로 1위를 기록하였습니다. 이어서 LG 한화 NC KT 순이었습니다. 두산의 약진이 독보인 시범경기이었습니다. 다만, 롯데자이언츠는 시범경기 1위를 11차례 기록을 한 바 있습니다. 시범경기 성적은 정규시즌 성적과의 연관성은 크게 없다고 볼 수 있습니다. 그래도 선수들의 컨디션을 점검해 볼 수 있는 좋의 기회인 시범경기입니다.

 

→ 프로야구 개막전 중계!(tving.com)

 

2024 프로야구 신한 SOL Bank KBO 리그

 

정규시즌 3월 23일 ~ 10월 예상
경기규정 베이스 확대
자동 볼판정 시스템 도입 (로봇심판 ABS)
수비시프트제한 (내야에 최소 4명 야수)
대체외국인선수제도 도입
피치클락제도는 시범경기까지만 (2025년 도입 예상)
5강 예상 이순철 LG KT 두산 KIA 한화 (KIA우승)
정민철 LG KT 두산 KIA 한화 (LG우승)
장성호 LG KT 두산 KIA 한화 (KT우승)
서재응 LG KT 두산 KIA 롯데 (LG 또는 KIA)
이동현 LG KT 두산 KIA 한화 (KIA우승)

 

 2024 프로야구 개막전 막이 올랐습니다. 공식 스폰서는 신한 SOL BanK입니다. 작년과 동일하게 팀당 144경기를 진행합니다. 올해는 규정 변화가 있습니다. 베이스 확대, 수비시프트제한, 대체외국인선수 제도 그리고 자동 볼판정 시스템 ABS입니다. 볼판정으로 인한 불만은 더 이상 발생하지 않을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올해 전력을 바탕으로 예상한 5강은 LG KT 두산 KIA 한화입니다. 많은 야구 전문가들의 공통된 의견입니다. 기타 롯데, NC도 5강으로 꼽는 분들이 있었습니다. 주목한 부분은 한화 롯데입니다. 류현진 영입등 선수보강이 잘 된 한화이글스, 김태형 감독을 영입한 롯데 입니다. 과연 2024 프로야구 우승팀은 어디가 될까요?

 

→ 프로야구 개막전 무료 중계!(tving.com)

 

2024 KBO 프로야구 개막전 중계 (선발투수)

(LG KT 삼성 한화 SSG 롯데 기아 NC 키움 두산 )

프로야구 개막전 선발투수

2024 프로야구 개막전 3월 23일 토요일 오후 2시
잠실경기장 한화 이글스 VS LG 트윈스
(류현진 엔스)
인천 문학경기장 롯데자이언츠 VS SSG랜더스
(윌커슨 김광현)
창원 NC파크 두산베어스 VS NC다이노스
(알칸타라 하트)
수원 KT위즈파크 삼성라이온즈 VS KT WIZ
(코너 쿠에바스)
기아챔피언스필드 키움 히어로즈 VS 기아타거즈
(후라도 크로우)

 

 3월 23일 토요일 오후 2시 2024 KBO 프로야구 개막전이 시작됩니다. 5개 구장에서 10개 팀이 오후 2시부터 경기를 펼칩니다. 잠실경기장에서는 한화이글스 LG트윈스 류현진 엔스 선발 맞대결입니다. 괴물투수 류현진 복귀전입니다. 인천문학경기장은 롯데 SSG 월커슨 김광현 선발 맞대결 입니다.김태형 감독의 롯데 데뷔전 입니다. 5번의 개막전 선발 승리가 없는 김광현 투수 입니다. 과연 통산 첫 개막전 승리를 거둘 수 있을까요? 창원 NC파크 두산 NC 알칸타라 하트 선발 맞대결 입니다. 시범경기 무패 1위 두산베어스가 정규시즌에서도 좋을 모습을 보여줄 수 있을까요? 수원 KT위즈파크 삼성 KT 코너 쿠에바스 맞대결 입니다.명가 재건을 목표로 하고 있는 삼성, 작년 준우승팀 KT 입니다. 기아챔피언스필드에서는 키움 기아 후라도 크라우 맞대결 입니다. 리빌딩 키움, 강력한 우승후보 기아타이거즈입니다. 2024 프로야구 개막전 뜨거운 열기를 확인해보시길 바라 빈다.

 

→ 프로야구 개막전 무료 중계!(tving.com)

 

2024 KBO 프로야구 개막전 한화 VS LG트윈스 (류현진 선발)

프로야구 개막전 류현진 중계

프로야구 개막전 한화 VS LG 
류현진  12년만에 복귀전
MLB 통산 성적 78승 48패 1세이브 평균자책점 3.27
한화이글스 8년 170억원 계약
6번째 개막전 선발 등판 (현재 개막전 1승 3패)
LG상대 22승 8패 평균자책점 2.36

 

2024 프로야구 괴물투수 류현진이 12년 만에 복귀를 하였습니다. MBL 통산 78승 48패 1세이브 평균자책점 3.27를 기록하였습니다. 올해 한화로 복귀하며 8년 170억 원 계약을 체결하였습니다. 채은성, 안치홍 그리고 류현진이 가세하며 한화이글스는 가을야구를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류현진의 개막전 상대는 LG트윈스입니다. 암흑기 시절 LG를 상대로 22승 8패 2.36 평균자책점을 기록하였습니다. 하지만 2023 우승팀 LG트윈스는 12년 전과는 다릅니다. 과연 우승후보 LG를 상대로 어떤 모습을 보여줄 수 있을까요? 류현진 복귀전에 야구팬들의 시선이 모이고 있습니다.   

 

→ 프로야구 개막전 중계!(tving.com)

 

티빙 프로야구 개막전 중계

 

 

2024 프로야구 무료 중계 (네이버 TVING 티빙)

프로야구 무료 중계

 2024 프로야구 시범경기는 티빙 (TVING)을 통해서 4월까지 무료 중계 시청할 수 있습니다. 아쉽게도 네이버는 올해부터 중계를 하지 못합니다. 2024 프로야구 실시간 라이브 방송 티빙을 통해서 중계를 시청하시길 바랍니다.

 

→ 2024 프로야구 중계!(tving.com)

 

그 밖의 도움이 되는 정보

 

 

국민건강보험 환급금 조회 및 신청 방법!

국민건강보험 환급금 조회 및 신청 방법!  작년 병원비를 국민건강보험 환급해 드립니다. [본인부담상한제]를 꼭 체크해주세요. 개인별 진료비 상한액을 초과하였다면 공단에서 환급을 해

sam3sam4.shelikescoffee.com

 

숨은 돈 계좌 휴면 보험금 찾기, 한번에 조회!

 숨은 돈 계좌 보험금 찾기, 한번에 조회!  내 계좌에서 잠자고 있는 숨은 금융자산은 얼마가 될까요? 2022년 3월 기준 무려 16조 원이 숨어있다고 합니다. 여러분의 자산은 얼마가 포함이 되어있

sam3sam4.shelikescoffee.com

 

온라인 원스톱 대환대출 인프라 주택담보대출 아파트 주담대 갈아타기 혜택 받아보자!

온라인 원스톱 대환대출 서비스, 주택담보대출 갈아타기 서비스! 온라인 원스톱 대환대출, 주택담보대출 갈아타기 서비스 개시 하였습니다. 신용대출에 이어서 주담대도 쉽고 편하고 빠르게 갈

shelikescoffee.com

 

이상 KBO 프로야구 개막전 중계 한화 LG 류현진 선발 실시간 무료 라이브 안내를 마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