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FC 서울 제주 K리그 무료 중계, 제시 린가드 선발 온라인 시청 실시간 라이브 생중계!

by 청약알리미 2024. 3. 16.

 

 

FC 서울 제주 K리그 무료 중계, 제시 린가드 선발 온라인 시청 실시간 라이브 생중계!

 

  K리그1 FC서울 제주 3라운드 3월 16일 오후 4시 30분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펼쳐집니다. 개막 2경기 1 무 1패로 부진했었던 FC서울은 제주를 만나서 홈 첫승에 도전을 합니다. 지난 경기 5만여 구름관중이 모였던 서울월드컵경기장은 최소 3만 명 이상이 경기장을 찾을 것으로 보입니다. 제시 린가드 첫 공격포인트 그리고 FC 서울 첫승이 나올까요? FC서울 제주 K리그 중계를 통해서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FC 서울 제주 K리그 중계

 

 

2024년 3월 16일 K리그 서울 VS 제주

FC서울 제주 경기 일정

2024 3월 16일 오후 4시30분 FC서울 제주 유나이티드
경기장 서울월드컵경기장 (FC서울 홈경기)
서울  1무 1패
제주 1승 1무
최근 맞대결 1승 2무 서울 우위

 

 2024년 K리그1 3라운드 서울과 제주가 맞붙습니다. 3월 16일 토요일 오후 4시 30분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펼쳐집니다. 서울은 1 무 1패, 제주는 1승 1 무입니다. 지난 경기 5만 명이 넘는 관중이 찾아왔지만 인천과의 경기에서 0대 0 무승부를 기록하였습니다. 김기동 감독이 부임하였지만, 시즌 초반 아직은 어수선한 모습니다. 그래도 제시 린가드의 조기투입 후 번뜩이는 모습을 보이는 등 희망적인 부분이 많았습니다. 제주는 개막 이후 2경기 1승 1 무로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다만, 원정경기에서 좋지 않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만큼 힘겨운 서울 원정경기가 될 듯합니다. 과연 서울은 홈 첫승과 제시 린가드 첫 공격포인트가 나올까요? 서울 제주 중계를 통해서 결과를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 서울 제주 중계 보기! (coupangplay.com)

 

FC서울 그리고 제주 유나이티드

FC서울 (0승1무1패, 2실점 0득점) 린가드 조기 투입, 체력적으로 준비가 되고 있는 모습
시즌 초반 기대치에 비해서 좋지 않은 성적과 경기력
시간이 필요해보이는 김기동의 FC서울
제주 유나이티드 (1승1무0패 4득점 2실점) 김학범 감독, 출발이 좋다
전술적인 움직임을 잘 가져가고 있는 모습
영입생의 활약이 좋다

 

 FC서울은 김기동 감독을 영입하며 많은 기대를 받고 있습니다. 또, 제시 린가드 세계적인 축구스타가 합류하며 전국적인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포항시절 김기독 감독은 전술적으로 매우 훌륭했었는데, 서울에서는 아직까지 자리를 잡지 못한 모습입니다. 시즌 초반 기대치 보다 경기력과 성적이 따라주지 못하고 있습니다. 그래도 점차 나아지고 있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만큼 제주전을 시작으로 반전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제주유나이티드는 김학범 감독을 필두로 시즌 초반부터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특히 전술적인 움직임을 매우 잘가져가고 있습니다. 영입생의 활약도 좋고, 에너지 넘치는 진성욱선수의 활약도 인상적입니다. 과연 FC서울 제주유나이티드 경기 승자는 누가 될까요?

  

→제주 서울 축구 중계 보기! (coupangplay.com)

 

FC 서울 VS 제주 제시 린가드 선발, 예상 라인업

 

서울 예상 라인업 린가드 일류첸코 강상우(FW)
류재문 기성용 팔로세비치(MF)
이태석 김주성 술라카 박동진(DF)
최철원(GK)
제주 예상 라인업 유리 탈레스(FW)
헤이스 최영준 이탈로 안태현
이주용 송주훈 임채민 김태환
김동준(GK)
린가드 이제는 선발이다 아직은 아쉽지만 번뜩이는 장면을 창조하다
체력적으로 올라오고 있다
유리 조나탄 피지컬을 기대하다 피지컬 능력
마수걸이 골을 기록하다

 

 FC 서울 홈경기 구름관중 기록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이런 좋은 분위기에 재미있는 경기과 승리가 필요한 순간입니다. 제시린가드 체력적으로 올라오고 있는 모습입니다. 아직까지 명성에 미치지는 못하고 있지만, 번뜩이는 장면을 계속해서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이번 경기에서 제주를 상대로 승리와 재미 두 마리 토끼를 잡아야 하는 FC서울입니다. 제주는 시즌 초반 출발이 좋습니다. 지난 경기 유리는 2골을 기록하며 마수걸이 골을 기록하였습니다. 비록 원정경기 성적이 좋지 않은 제주이지만 이를 극복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수 있는 FC 서울 원정 경기입니다. 과연 제시린가드 선발 투입 그리고 첫 공격포인트를 기록할 수 있을까요? 서울 제주 중계를 통해서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 제주 서울 인천 K리그 중계 보기! (coupangplay.com)

 

K리그 제주 FC서울 중계

 

 

K리그 중계

서울 제주 중계

 

서울 제주 그리고 K리그 전경기 실시간 라이브 무료 중계를 통해서 확인 하시길 바랍니다. 

 

→ K리그  축구 중계 보기! (coupangplay.com)

 

K리그 중계  일정

 

K리그 순위

3월 16일 오후 2시 대전 VS 강원
오후 4시 30분 서울 VS 제주
오후 4시 30분 대구 VS 수원FC
3월 17일 오후 2시 포항 VS 광주
오후 2시 김천 VS 전북
오후 4시 30분 울산 VS 인천

 

 K리그 뜨거운 열기를 더해가고 있습니다. 대전 강원, 서울 제주, 대구 수원 FC, 포항 광주, 김천 전북, 울산 인천이 맞붙습니다. 광주와 울산이 2연승을 거두며 리그 선두를 질주하고 있습니다. 과연 2024K리그 주인공은 누가 될까요? 3연패의 울산 혹은 광주의 기적, 제시린가드의 FC서울 관심을 가지고 지켜보시길 바랍니다.

 

그 밖의 도움이 되는 정보

 

 

국민건강보험 환급금 조회 및 신청 방법!

국민건강보험 환급금 조회 및 신청 방법!  작년 병원비를 국민건강보험 환급해 드립니다. [본인부담상한제]를 꼭 체크해주세요. 개인별 진료비 상한액을 초과하였다면 공단에서 환급을 해

sam3sam4.shelikescoffee.com

 

숨은 돈 계좌 휴면 보험금 찾기, 한번에 조회!

 숨은 돈 계좌 보험금 찾기, 한번에 조회!  내 계좌에서 잠자고 있는 숨은 금융자산은 얼마가 될까요? 2022년 3월 기준 무려 16조 원이 숨어있다고 합니다. 여러분의 자산은 얼마가 포함이 되어있

sam3sam4.shelikescoffee.com

 

온라인 원스톱 대환대출 인프라 주택담보대출 아파트 주담대 갈아타기 혜택 받아보자!

온라인 원스톱 대환대출 서비스, 주택담보대출 갈아타기 서비스! 온라인 원스톱 대환대출, 주택담보대출 갈아타기 서비스 개시 하였습니다. 신용대출에 이어서 주담대도 쉽고 편하고 빠르게 갈

shelikescoffee.com

 

이상 FC 서울 제주 K리그 무료 중계, 제시 린가드 선발 온라인 시청 실시간 라이브 생중계 안내를 마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