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024 프로야구 중계 네이버 티빙 무료 유료 방송 채널 야구 중계 보는법은?

by 청약알리미 2024. 3. 23.

 

 

2024 프로야구 중계 네이버 티빙 무료 유료 방송 채널 야구 중계 보는 법!

 

 2024 프로야구 3월 23일 개막전을 시작으로 144경기 시즌이 시작됩니다. 그동안 네이버 중계를 통해서 야구를 시청하였는데, 올해부터는 티빙이 KBO와 3년간 총 1,350억 원 계약을 체결하며 온라인 독점 중계권을 보유합니다. KBO 리그 전경기, 주요 행사, 하이라이트, VOD 스트리밍, 재판매 권리 등을 모두 티빙이 보유하게 됩니다. 부실 중계 이슈가 있지만, 티빙은 책임감을 가지고 안정된 운영과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인터뷰를 하였습니다. 시즌이 시작되면 작년까지 이어진 네이버 중계보다 좋은 모습을 보여주길 기대를 하지만 단시간에 개선이 될 것이라고 생각지 않습니다. 그럼 2024 프로야구 중계, 무료 유료 채널 및 야구 중계 보는 법을 확인해 보겠습니다.

 

2024 프로야구 중계

 

 

프로야구 중계권 티빙 네이버 경쟁

프로야구 중계권 경쟁 통신포털 컨소시엄
(네이버 LG유플러스 아프리카TV SK텔레뫀)
스포티비
CJ ENM 티빙
중계권료 연 기준 300억 입찰 (통신포털, 스포티비)
연 기준 450억 입찰 (CJ ENM)
2024년~2026년 1,350억원 CJ ENM 티빙 온라인 독점 중계권 확보
재판매는 없다 티빙 단독중계 결정

 

 2019년 뉴미디어 컨소시엄 당시 연간 220억 원 규모 KBO 프로야구 중계권입니다. 기존 계약이 종료되고 2024년 입찰을 통해서 중계권 경쟁을 하였습니다. 네이버등이 있는 통신포털, 스포티비, 티빙의 CJ가 경쟁을 하였습니다. 300억 원 정도를 예상하였는데, CJ ENM이 공격적인 투자로 연간 450억 원 입찰을 하며 단독중계권을 확보하였습니다. K리그 중계로 승승장구하고 있는 쿠팡플레이를 염두에 둔 것으로 보입니다. 연간 천억 원 이상의 적자를 기록하고 있는 티빙이 프로야구 중계권으로 게임체인저를 하기를 기대하며 입찰을 한 것으로 보입니다. CJ는 재판매 없이 티빙을 통해서 단독중계를 한다고 합니다. 현재 기준 2024년부터 2026년까지 온라인 중계는 티빙을 통해서 시청이 가능합니다.

 

→ 프로야구 무료 중계!(tving.com)

 

2024 프로야구 티빙 무료 야구 중계 보는 법

 

네이버 KBO 생중계 서비스 종료
티빙 24시간 경기 정주행
경기 전력과 라인업 등 야구정보 확인
야구전용 플레이어 도입 (오디오 모드)
무료중계 4월까지 무료 중계 예정
이후 유료전환 가능성
첫 달은 100원 이용 가능
유료전환 시 월 5,500원 예정

 

 네이버 KBO 생중계 서비스는 종료되었습니다. 2024년부터 2026년 KBO 프로야구 중계는 티빙을 통해서 시청할 수  있습니다. 티빙은 1,350억원 투자하였습니다.  24시간 경기 정주행, 경기전력 라인업 확인, 야구전용 오디오모드 플레이어 등을 도입하며 야구팬들을 티빙으로 유입시키기 위하여 공격적인 행보를 하고 있습니다. 3월 23일 개막전으로 시작으로 4월 까지는 티빙 무료 중계를 시청 할 수 있다고 합니다. 첫 달은 100원으로 신규 구독이 가능한 만큼 이 부분을 활용하는 것도 좋을 듯합니다. 유료화 전환 시 가격은 월 5,500원 수준을 예상하고 있습니다. 현재 유료 전환 시점은 미정입니다. 개인적인 생각으로 현재 프로야구 중계 운영에 미숙함이 많습니다. 안정화 까지는 최소 2~3달은 필요할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안정화 이후 좋은 평가를 받을 때 유료화 전환을 하지 않을까 예상을 해봅니다.

 

→ 프로야구 무료 중계!(tving.com)

 

프로야구 중계 보는법 안내

 

 

프로야구 티빙 야구 무료 중계 보는 법!

프로야구 무료 중계 티빙

 

 2024 프로야구 티빙을 통해서 무료 야구 중계를 시청할 수 있습니다.

 

→ 프로야구 무료 중계!(tving.com)

 

2024 프로야구 정규시즌 시작, 바뀌는 점은?

2024 프로야구 바뀌는 규정 자동투구시스템(ABS도입) 스트라이크 볼 로봇 판정
수비시프트제한
베이스크기 확대
2024~2026 티빙 온라인 중계 독점
피치클록 2025 이후 도입 예상
투수 최소 세명 타자 상대 또는 이닝 종료까지 (퓨쳐스만)

 

 2024 프로야구 개막을 합니다. 올해는 규정 변화가 눈에 띕니다. 특히 자동투구시스템 ABS 일명 로봇 심판을 도입합니다. 스트라이크 볼판정을 로봇이 판단을 하고 이어폰을 낀 심판에게 음성 신호로 전달을 합니다. 볼 판정에 대한 항의는 없어질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그 밖에 수비시프트 제한, 베이스크기 확대 등이 있습니다. 논란이 있었던 피치클록은 재정비 후 2025 이후 도입이 예상이 됩니다. 투수 교체 시 최소 세명 타자 이상 상대(또는 이닝 종료까지)는 퓨쳐스리그에서만 시범 도입을 합니다.

 

→ 프로야구 무료 중계!(tving.com)

 

2024 야구 중계 보는 법

 

우승후보 LG KT KIA
5강 LG KT KIA 두산 한화
4중 SSG NC 롯데 삼성
1약 키움히어로즈
최다우승 기아타이거즈 11회
지난해 우승 LG트윈스
2024년 시즌 144경기
개막 3월 23일 오후 2시
10월 말 종료 예정
올해는 프리미어 12 개최 (11월 10일 예정)

 

 2024 프로야구 시작되었습니다. 전문가들은 5강 4중 1 약을 예상합니다. LG 기아 KT 두산 한화가 5강, 우승은 LG KT KIA에서 나올 것으로 예상을 합니다. 144경기를 치르며 3월 23일 개막, 10월 말 종료 예상합니다. 프리미어 12 11월 10일 개최되는 만큼 평소보다 시즌을 일찍 시작을 하였습니다. 올해는 더블헤더도 진행을 한다고 합니다. LG트윈스는 고우석, 플럿코 투수진 공백을 메꾸는 것이 숙제로 보입니다. KT위즈는 공격 수비가 가장 탄탄한 팀으로 평가를 받습니다. SSG는 주전들의 나이가 많은 것이 약점으로 보입니다. NC는 변수가 가장 많습니다. 새 외국인 선수의 검증이 필요해 보입니다. 두산베어스 외국인 선수 재계 성공, 곽빈, 양의지, 양석환 등으로 이어지는 탄탄한 전력을 구축을 하였습니다. KIA는 외국인 농수가 중요해 보이며, 시즌 직전 나성범의 부상이탈은 악재로 보입니다. 롯데는 윌커슨, 반즈, 박세웅 선발 3인방을 필두로 5강을 노리고 있습니다. 삼성은 선발투수진에 의문부호가 있습니다. 한화이글스는 류현진 복귀 그리고 채은성, 안치홍 FA 영입이 있었습니다. 올해 가장 기대를 받고 있는 팀 한화입니다. 키움은 리빌딩을 선언하였습니다. 올해는 쉬어가는 한 해가 될 듯합니다. 키움의 젊은 선수들은 좋은 기회로 보입니다. 2024 프로야구 중계 티빙을 통해서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 프로야구 무료 중계!(tving.com)

 

그 밖의 도움이 되는 정보

 

 

국민건강보험 환급금 조회 및 신청 방법!

국민건강보험 환급금 조회 및 신청 방법!  작년 병원비를 국민건강보험 환급해 드립니다. [본인부담상한제]를 꼭 체크해주세요. 개인별 진료비 상한액을 초과하였다면 공단에서 환급을 해

sam3sam4.shelikescoffee.com

 

숨은 돈 계좌 휴면 보험금 찾기, 한번에 조회!

 숨은 돈 계좌 보험금 찾기, 한번에 조회!  내 계좌에서 잠자고 있는 숨은 금융자산은 얼마가 될까요? 2022년 3월 기준 무려 16조 원이 숨어있다고 합니다. 여러분의 자산은 얼마가 포함이 되어있

sam3sam4.shelikescoffee.com

 

온라인 원스톱 대환대출 인프라 주택담보대출 아파트 주담대 갈아타기 혜택 받아보자!

온라인 원스톱 대환대출 서비스, 주택담보대출 갈아타기 서비스! 온라인 원스톱 대환대출, 주택담보대출 갈아타기 서비스 개시 하였습니다. 신용대출에 이어서 주담대도 쉽고 편하고 빠르게 갈

shelikescoffee.com

 

이상 2024 프로야구 중계 네이버 티빙 무료 유료 방송 채널 야구 중계 보는 법 안내를 마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