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동산청약

힐스테이트 과천청사역 오피스텔 청약 결과! (경쟁률 환불일)

by 청약알리미 2021. 11. 2.

 

 

힐스테이트 과천청사역 오피스텔 청약 결과! (경쟁률 환불일)

 

 

 11월 2일 힐스테이트 과천청사역 오피스텔 청약이 마감되었습니다. 정말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진 단지로, 부동산 규제로부터 자유로운 아파텔이었으며, 전매제한이 없는 이점이 있어서 계약금 납부 후 프리미엄 매도가 가능 한 점등 고려하여 정말 많은 분들이 청약을 신청 한 단지입니다. 과연 힐스테이트 과천청사역 오피스텔 청약 결과, 경쟁률은 어떻게 나왔을까요? 

 

이 달의 중요 체크, 청약 단지

 

 

힐스테이트 과천청사역 오피스텔 청약 결과

최고 경쟁률 5,761 대 1
최소 경쟁률 334 대 1
청약건수 약 12만명

 몰라운 청약 결과입니다. 89실을 공급하는데 무려 12만 명이 청약을 신청하였습니다. 최고 경쟁률은 84T 기타 지역으로 5,761 대 1의 경쟁률을 기록하였습니다. 15억~22억 원을 하는 아파트 59m2 평형 오피스텔이지만, 분양가와 관계없이 엄청난 청약 건수를 기록하였습니다. 경쟁률을 보면 당첨자는 무조건 프리미엄이 형성되지 않을까 조심스럽게 예측을 해봅니다.

 

힐스테이트 과천청사역 오피스텔 청약 결과, 군별 경쟁률

1군 ~ 4군 청약 결과, 경쟁률 입니다. 1군 기타 지역의 경우 무려 10만 명이 청약을 신청을 하였습니다. 프리미엄 타입인 84T의 경우 기타 지역에서 5,761 대 1의 최고 경쟁률을 기록하였습니다. 최근 부동산 규제를 피해서, 민간임대주택, 오피스텔, 도시형 생활주택이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결과를 보는 듯합니다.

 

힐스테이트 과천청사역 오피스텔 당첨자 발표, 환불일

당첨자 발표 11월 5일
정당계약 11월 7일 - 8일
계약금  분양가 10%
(계약일 3천, 15일 내 잔금)
청약신청금 환불일 11월 8일 이후 순차
중도금 50% 이자 후불제

 당첨자 발표일은 11월 5일이며, 정당 계약일은 11월 7,8일입니다. 높은 경쟁률을 토대로 예측을 해보면 정당 계약 전 매도 매수가 가능해 보입니다. 당첨이 된다면 무피 투자도 될 듯합니다. 청약 신청금은 11월 8일 환불 처리됩니다.

 

→ 당첨자 발표 확인 바로가기!

 

이번 달 주요 청약 단지

 

오늘의 청약, 이 달의 중요 체크 청약 단지는?

오늘의 청약, 이 달의 중요 체크 청약 단지는?  청약의 모든 것, 부동산 청약은 정보가 힘입니다. 일정과 자격요건등을 꼼꼼히 체크해야 분양을 받을 수 있습니다. 오늘의 청약 로또 분양 단지를

shelikescoffee.com

 

신길AK푸르지오 오피스텔 청약! 전매 청약금 분양가는?

신길AK푸르지오 오피스텔 청약! 전매 청약금 분양가는? 신길AK푸르지오 오피스텔이 10월 29일 입주자 모집공고문을 공지하였습니다. 11월 3일 수요일 청약을 진행하며, 78 타입 96세대를 분양합니다

shelikescoffee.com

 

힐스테이트 과천청사역 오피스텔 청약! (전매 초피 분양가)

힐스테이트 과천청사역 오피스텔  청약! (전매 초피 분양가)  힐스테이트 과천청사역 오피스텔, 아파텔 입주자 모집공고문이 10월 28일 공지되었습니다. 청약일은 11월 2일이며 전국 만 19세 이

shelikescoffee.com

 

 

이상 힐스테이트 과천청사역 오피스텔 청약 결과, 경쟁률 , 환불일 포스팅 끝.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