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한국 태국 축구 중계 월드컵 2차 예선 실시간 생중계 어디서 볼까?

by 청약알리미 2024. 3. 21.

 

 

한국 태국 축구 중계 실시간 생중계, 평가전 아닌 월드컵 예선

 

  2024년 03월 21일 목요일 오후 8시 서울 월드컵 경기장에서 한국 태국 축구 경기를 합니다. 평가전으로 알고 있는 분들이 많은데 이 경기는  2026 북중미 월드컵 2차 예선입니다. 아시안컵 참패, 클린스만 경질, 이강인 사태까지 어수선한 분위기를 끌어올릴 수 있는 것은 좋은 경기력과 승리뿐입니다. 황선홍 임시감독체제에서 손흥민 이강인 그리고 한국팀이 어떤 모습을 보여줄 수 있을까요? 한국 태국 월드컵 2차 예선 축구 중계를 통해서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한국 태국 중계

 

 

FIFA 북중미 월드컵 아시아지역 2차 예선

아시아지역 2차 예선 C조 순위

2026년 월드컵 아시아 2차 예선  9개조 경쟁
한국 C조 한국 중국 태국 싱가포르
각조 2위까지 3차 예선 진출 (18팀)
월드컵 진출 아시아 티켓 8.5장 배

 

 2026년 북중미 월드컵 아시아 2차 예선 입니다. 9개 조가 경쟁을 하며 한국은 태국, 중국, 싱가포르와 함께 C조에 배정이 되었습니다. 한국은 싱가포르 5대 0, 중국 3대 0에 완승을 하며 2승으로 조 1위를 달리고 있습니다. 무난하게 조 1위를 차지할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다만, 3차 예선은 18개 팀 3개 조 풀리그를 진행합니다. 3차 예선 1,2위 팀은 월드컵 본선에 직행을 하는 만큼 3차 예선 탑시드 배정이 매우 중요한 상황입니다. 2차 예선에서 전승을 하지 못할 경우 3차 예선 1번 시드를 차지하지 못할 수 있는 만큼 2차 예선은 순위보다 승리가 중요한 상황입니다.

 

→ 한국 태국 축구 중계 보기! (coupangplay.com)

 

대한민국 태국(평가전 아닌 월드컵 예선)

한국 태국 월드컵 2차 예선

경기시간 3월 21일 목요일 오후 8시 3차전
3월 26일 오후 9시30분 4차전 태국원정 
경기장 서울월드컵경기장
한국 2차 예선 (2승) VS 싱가포르 5대0 승리
VS 중국 3대0 승리
태국 2차 예선 (1승1패) VS 중국 1대2 패배
VS 싱가포르 3대1 승리
대한민국 피파랭킹 22위
요르단 피파랭킹 101위
대한민국 변수 황선홍 임시감독 체제
이강인 사태 분위기 전환이 필요
태국 변수 아시안컵 16강 진출
한국 원정 승점 1점이 목표
수비적인 경기 운영

 

 2024년 3월 21일 한국과 태국은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오후 8시 북중미 아시아지역 2차 예선 조별리그 3차전 경기를 가집니다. 한국은 2승으로 조1위를 달리고 있고, 태국은 1승 1패로 조 2위를 달리고 있습니다. 객관적인 전력, 피파랭킹 등 모든 부분에서 한국이 우세한 상황입니다. 다만, 한국은 감독교체 그리고 이강인 사태로 팀 분위기가 좋지 않은 상황입니다. 황선홍 임시감독이 팀을 하나로 만드는 것에 중점을 두고 있을 듯합니다. 태국은 아시안컵 16강이라는 좋은 성과를 거뒀습니다. 대한민국 원정 경기인만큼 수비적인 경기 운영으로 승점 1점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경기초반 골을 넣지 못한다면 예상외로 어려운 경기를 할 수 있어 보입니다. 이른 시간 골이 중요해 보입니다. 이경기를 마치고 3월 26일 오후 9시 30분 조별리그 4차전 태국 원정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홈에서 태국의 사기를 꺾고 원정으로 갈 필요가 있어 보입니다.

 

→ 태국 한국 축구 중계 보기! (coupangplay.com)

 

한국 태국 중계 해설진, 생중계 채널은?

한국 태국 중계

쿠팡플레이 배성재 캐스터
한준희,이근호 해설위원

 

한국 태국 평가전이 아닌 월드컵 아시아지역 2차 예선 중계는 쿠팡플레이를 통해서 시청 할 수 있습니다. 배성재 캐스터, 한준희 이근호 해설 조합입니다. 좋은 평가를 받은 아시안컵 중계진을 다시 한번 선택하였습니다. 한국 태국 축구 중계 오후 8시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 한국 태국 축구 중계 보기! (coupangplay.com)

 

한국 태국 축구 생중계

 

 

2024 03월 21일 태국 대한민국(예상) 라인업, 각팀 출사표

태국 대한민국 중계

대한민국 출사표 한마음 한뜻으로 경기를 치룰 것
동료들과 이강인이 합심해서 풀어낼 것
홈경기 승리에 대한 확신과 자신감이 있다
태국 출사표 한국은 강팀이고, 최고의 선수를 보유했다
수비에 치중, 승점 1점 목표
태국과 리턴매치 조별리그 4차전 태국 원정 (3월 26일)
대한민국 예상 선발 라인업 이재성 손흥민 이강인(공격수)
황인범 정호연 백승호 (미드필더)
설영우 김민재 김영권 김진수(수비수)
조현우 (골키퍼)
경기 포인트 이강인 선발 ? 교체?
주민규, 조규성 스트라이커 대결 누구를 선택?

 

  한국 태국이 3월 21일 3차전, 3월 26일 4차전 2연전을 펼칩니다. 한국 황성혼 임시감독은 한마음 한뜻으로 동료들과 이강인이 합심해서 홈경기를 승리로 이끌 것이라고 출사표를 던졌습니다. 태국은 한국은 강팀이고 최고의 선수를 보유하고 있는 만큼 수비에 치중한 경기로 승점 1점을 획득하고 태국홈으로 돌아갈 것이라고 인터뷰를 하였습니다. 태국과 2연전을 하는 만큼 한국 홈에서 확실한 경기력을 보여줄 필요가 있어 보입니다. 황선홍감독의 선발라인업은 오리무중입니다. SON톱, 주민규, 조규성 스트라이커 카드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조규성 선발 이후 주민규선수의 빠른 교체 출전도 가능해 보입니다. 그리고 이강인 선수는 이슈가 있었던 만큼 교체출전도 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어 보입니다. 골키퍼는 김승규선수 부상 중인 만큼 K리그 최고의 골키퍼 조현우 선발출장이 예상이 됩니다. 임시감독 체제이지만 국가대표 감독은 좋은 기회입니다. 황선홍감독이 태국을 상대로 좋은 모습을 보여주지 않을까 예상이 됩니다. 한국 태국 축구 중계를 통해서 하나 되는 대한민국팀을 응원하시길 바랍니다. 

 

→ 태국 대한민국 축구 중계 보기! (coupangplay.com)

 

그 밖의 도움이 되는 정보

 

 

국민건강보험 환급금 조회 및 신청 방법!

국민건강보험 환급금 조회 및 신청 방법!  작년 병원비를 국민건강보험 환급해 드립니다. [본인부담상한제]를 꼭 체크해주세요. 개인별 진료비 상한액을 초과하였다면 공단에서 환급을 해

sam3sam4.shelikescoffee.com

 

숨은 돈 계좌 휴면 보험금 찾기, 한번에 조회!

 숨은 돈 계좌 보험금 찾기, 한번에 조회!  내 계좌에서 잠자고 있는 숨은 금융자산은 얼마가 될까요? 2022년 3월 기준 무려 16조 원이 숨어있다고 합니다. 여러분의 자산은 얼마가 포함이 되어있

sam3sam4.shelikescoffee.com

 

온라인 원스톱 대환대출 인프라 주택담보대출 아파트 주담대 갈아타기 혜택 받아보자!

온라인 원스톱 대환대출 서비스, 주택담보대출 갈아타기 서비스! 온라인 원스톱 대환대출, 주택담보대출 갈아타기 서비스 개시 하였습니다. 신용대출에 이어서 주담대도 쉽고 편하고 빠르게 갈

shelikescoffee.com

 

이상 한국 태국 축구 중계 월드컵 2차 예선 실시간 생중계 안내를 마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