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풀럼 토트넘 경기 중계, 실시간 온라인 방송 채널 어디서?

by 청약알리미 2024. 3. 17.

 

 

풀럼 토트넘 경기 중계 실시간 온라인 방송 채널!

 

  풀럼 토트넘 프리미어리그 29라운드 경기가 펼쳐집니다. 매 경기 역사를 쓰고 있는 손흥민 선수는 토트넘의 챔피언스리그 티켓 사냥을 위해서 3경기 연속골에 도전을 합니다. 지난 아스톤빌라 득점을 올리며 토트넘 역대 득점 공동 5위에 올라있는 손흥민 선수입니다. 풀럼 원정경기에서 골을 기록한다면 단독 5위로 토트넘 역사에 새롭게 이름을 새길 수 있습니다.  홈에서 강한 풀럼을 만나서 과연 토트넘은 승리를 거둘 수 있을까요? 풀럼 토트넘 경기 중계 실시간 온라인 방송을 알아보겠습니다.

 

풀럼 토트넘 경기  중계

 

 

2023-24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29R 토트넘 훗스퍼 VS 풀럼

프리미어리그 29라운드 풀럼 VS 토트넘
경기시간 2024년 3월 17일 02시30분 (한국시간 토요일밤)
경기장 풀럼 홈구장 크레이븐 코티지
특이사항 손흥민 3경기 연속골에 도전

 

 2023-24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29라운드 토트넘 풀럼의 경기는 한국시간 17일 일요일 2시 30분에 풀럼 홈구장 크레이븐 코티지 스타디움에서 펼쳐집니다. 3월 10일 아스톤빌라 원정경기에서 4대 0 대승을 거둔 토트넘입니다. 특히 손흥민선수는 1골 2 도움을 기록하며 토트넘의 공격을 이끌었습니다. 풀럼은 오락가락 경기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래도 후반기 아스날 상대로 홈에서 승리를 거두고, 맨유를 원정에서 잡는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상대적인 전력에서 토트넘이 앞서고 있지만 긴장을 늦출 수 없어 보입니다.

 

→ 풀럼 토트넘 중계! (spotvnow.co.kr)

 

풀럼 토트넘 경기

토트넘  승점 53점 리그 5위
최근 5경기 무승패승승
평균득점 2.19, 평균실점 1.44
풀럼 리그  승점 35점 리그 12위
최근 5경기 승패승승패
평균득점 1.43, 평균실점 1.57
최근 양팀 맞대결 3승 토트넘 우위
토트넘 부상자 명단 반더벤 햄스트링 (센터백 드라구신 출격)
풀럼 부상자 명단 라울히메네스 회복중 복귀 불투명

 

  리그 5위 토트넘, 리그 12위 풀럼입니다. 챔피언스진출권 경쟁을 하고 있는 토트넘의 동기부여가 있을 듯합니다. 애스턴빌라 원정경기에서 4대 0 대승을 거둔 토트넘입니다. 팀 분위기를 끌어올렸지만, 반더벤의 햄스트링 부상이 발생하였습니다. A매치 이후 복귀가 예상이 됩니다. 상대적으로 주력이 느린 드라구신이 반더벤의 자리를 대신 할 것으로 보입니다. 평소보다는 라인을 내리고 경기를 준비할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풀럼은 울버햄튼 원정경기에 패를 기록하고 홈으로 돌아왔습니다. 홈팬들을 위한 경기가 예상이 됩니다. 라울히메네스 회복중이지만, 선발 투입은 쉽지 않을 것으로 보입니다. 드라구신이 반더벤의 빈자리를 매꿀 수만 있다면 좋은 경기를 펼칠 것으로 예상이되는 토트넘 입니다.

 

→ 토트넘 풀럼 중계! (spotvnow.co.kr)

 

토트넘 풀럼 중계

 

 

토트넘 풀럼 경기 중계!

토트넘 풀럼 중계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풀럼 토트넘 29라운드 손흥민 선발출격 경기 중계는 스포티비나우를 통해서 시청할 수 있습니다.

 

→ 토트넘 풀럼 중계! (spotvnow.co.kr)

 

토트넘 풀럼 승부예측

토트넘 풀럼 선발라인업

토트넘 드라구신 출격(반더벤부상)
베르너 대신 존슨 선발출격
손흥민 3경기 연속골에 도전
A매치 데이 진행 (손흥민 귀국 후 태국 월드컵 예선)

 

 토트넘 풀럼 선발라인업을 발표하였습니다. 토트넘은 히샬리송의 부상으로 인하여 다시 한번 SON톱을 가동하였습니다. 햄스트링 부상 반더벤 대신 드라구신이 선발출격을 하였습니다. 연계에 강점이 있는 베르너, 지난 경기 골을 기록한 존슨 선발라인업에는 전방압박이 좋은 존슨이 이름을 올렸습니다. 베르너는 후반 출격이 예상이 됩니다. 풀럼의 마르코실바 감독은 토트넘은 용감한 틈이고, 상대하는 입장에서는 항상 까다로운 팀이라고 인터뷰를 하였습니다. 토트넘 포스테코글루 감독은 상대의 공격수 세 명이 특히 위협적이라고 말하였습니다. 하지만, 우리가 최고의 모습을 보여준다면 상대는 우리를 막기 쉽지 않을 것이라고 인터뷰를 마무리하였습니다. 객관적인 전력에 앞서는 토트넘의 풀럼 원정 경기입니다. 챔피언스진출권을 노리고 있는 토트넘의 동기부여가 강하다 볼 수 있습니다. 손흥민의 공격포인트 그리고 토트넘의 승리를 예상해 봅니다. 그럼 토트넘 풀럼 중계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 토트넘 풀럼 중계 보기! (spotvnow.co.kr)

 

이상 풀럼 토트넘 경기 중계, 실시간 온라인 방송 채널 안내를 마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