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전영오픈 배드민턴 중계 안세영 4강 결승 BWF 실시간 라이브 어떻게 ?

by 청약알리미 2024. 3. 16.

 

 

2024 전영오픈 배드민턴 중계 안세영 4강 결승 BWF 실시간 라이브!

 

 2024 전영오픈배드민턴 대회 2연패를 노리는 안세영이 4강에 진출하며, 숙적 야마구치와 격돌을 합니다.부상 복귀 이후 프랑스오픈에서 우승을 차지하며 부활의 신호탄을 쏘아올렸습니다. 프랑스오픈에서 결승에서 만난 야마구치를 다시한번 전영오픈 4강에서 만났습니다. 과연 일주일만에 재대결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까요? 뜨거운 열기를 더하고 있는 전영오픈 4강중 천위페이가 떨어지는 이변이 함께하고  있는 전영오픈 입니다. 사실상 결승전인 4강 안세영 야마구치 아카네 경기 중계를 통해서 확인 하시길 바랍니다.

 

2024 전영오픈배드민턴  중계

 

 

전영오픈배드민턴 대회

전영오픈 배드민턴 대회

대회명 전영오픈
장소 영국 버밍엄 
대회기간 3월 12일~17일
총상금 약 17억원
2024 BWF 월드투어 슈퍼1000 안세영 (여자단식) 4강
김소영,공희용 4강 진출 (여자복식)
백하나 이소희 4강 진출 (여자복식)

 

 2024 BWF 월드투어 슈퍼1000 전영오픈 잉글랜드 버밍엄에서 3월 12일부터 17일까지 펼쳐집니다. 최고의 권위를 가지고 있는 전영오픈 모두가 우승을 꿈꾸는 그런 대회 입니다. 권위가 긴장감으로 바뀐걸까요? 우승 후보들이 탈락을 하며 새로운 스타 탄생을 앞두고 있습니다. 팀 대한민국은 여자단식 안세영, 여자복식 김소영/공희용, 백하나/이소희 4강에 진출하며 그 열기를 더하고 있습니다. 특히 안세영의 대회 2연패에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전영오픈 배드민턴 중계를 통해서 그 결과를 확인 해보시길 바랍니다. 

 

→ 전영오픈 배드민턴 중계 보기! (spotvnow.co.kr)

 

전영오픈배드민턴 대한민국

안세영 4강 중계

4강 진출 안세영 (여자단식)
김소영 공희용 (여자복식)
백하나 이소희(여자복식)

 

 대회 2연패에 도전하는 안세영 무난하게 4강에 진출하였습니다. 라이벌 야마구치와 결승진출을 위한 한판 대결을 펼칩니다. 여자복식 김소영/공희용, 백하나/이소희 모두 4강에 진출을 하였습니다. 아쉽게도 두팀은 준결승에 맞붙습니다. 한팀은  3위 한팀은 결승에 진출하게 됩니다. 두팀 모두 후회없는 경기를 펼치길 기원하겠습니다.

 

→ 전영오픈 배드민턴 중계 보기! (spotvnow.co.kr)

 

전영오픈배드민턴 안세영 4강전 야마구치 아카네

안세영 (대한민국) 세계랭킹 1위
지난대회 전영오픈 우승, 이전대회 프랑스오픈 우승
16강전 푸살라 신두 2대0 안세영 승리
8강전 중국 한위에  2대0 안세영 승리
4강전 안세영 VS 야마구치 아카네
상대전적 안세영 야마구치 아카네 (10승 12패 아카네 우위)
최근 4경기 안세영 4연승 (프랑스오픈 결승전 포함)

 

  안세영선수가 부상 복귀 이후 승승장구 하고 있습니다. 프랑스오픈 우승에 이어서 전영오픈 4강에 진출을 하였습니다. 16강전 푸살라 신두 8강 한위에 모두 2대0으로 승리를 거뒀습니다. 4강에서는 숙적 야마구치 아카네와 만났습니다. 지난 프랑스오픈 결승전 리턴매치 입니다. 일주일만에 만나는 야마구치 아카네 입니다. 상대전적에서 10승12패로 뒤지지만, 최근 4연승중으로 기세는 안세영 선수에게 넘어온 상태 입니다. 야마구치 아카네 선수 프랑스오픈 패배의 기억을 가지고 있습니다. 쉽게 물러날 생각을 없을 듯 합니다. 사실상 2024 전영오픈 배드민턴 여자단식 결승전이 될 듯 한 안세영 야마구치 아카네 4강 중계를 통해서 확인 하시길 바랍니다.

 

→ 전영오픈 안세영 4강 배드민턴 중계 보기! (spotvnow.co.kr)

 

SPOTVNOW BWF 전영오픈 배드민턴 중계

 

 

전영오픈배드민턴  안세영 4강 결승 중계!

안세영 결승 중계

  BWF 전영오픈 배드민턴 중계는 스포티브 나우를 통해서 시청 할 수 있습니다. 안세영 선수의 2연패 도전 4강 결승 경기를 직접 확인 해보시길 바랍니다.

 

 → 전영오픈 배드민턴 중계 보기! (spotvnow.co.kr)

 

전영오픈 배드민턴 중계, 안세영 결승

 

3월 16일 토요일 7시40분 3경기 김소영/공희용 VS 백하나/이소희 4강전
3월 16일 토요일 오후 8시 00분 4경기 안세영 VS 야마구치
3월 17일 일요일 오전 2시50분 7경기 타이쯔잉 캐롤리나마린
3월 17일 일요일 밤 예정 안세영 VS 마린 or 타이쯔잉

 

 중계시간은 앞경기에 따라서 유동적입니다. 우선 약 8시 전후로 여자복식 4강전이 펼쳐집니다. 한국팀간의 대결로 승자는 결승 패자는 동메달로 대회를 마무리 합니다. 안세영 4강전은 8시 예정이지만 대략 오후 9시~10시 예상이 됩니다. 프랑스오픈 결승전 이후 일주일만에 리턴매치 입니다. 안세영 선수의 우세가 예상이 됩니다. 결승에 진출을 한다면 타이쯔잉 캐롤리나마린 승자와 결승에서 맞붙습니다. 천위페이를 꺽고 4강에 오른 마린의 우세가 예상이 됩니다. 전영오픈 여자단식 결승전은 안세영 그리고 마린을 예상해봅니다. 3월 17일 일요일 밤 결승전이 펼쳐집니다. 안세영 선수의 2연패를 응우너합니다.

 

 → 전영오픈 배드민턴 중계 보기! (spotvnow.co.kr)

 

그 밖의 도움이 되는 정보

 

국민건강보험 환급금 조회 및 신청 방법!

국민건강보험 환급금 조회 및 신청 방법!  작년 병원비를 국민건강보험 환급해 드립니다. [본인부담상한제]를 꼭 체크해주세요. 개인별 진료비 상한액을 초과하였다면 공단에서 환급을 해

sam3sam4.shelikescoffee.com

 

숨은 돈 계좌 휴면 보험금 찾기, 한번에 조회!

 숨은 돈 계좌 보험금 찾기, 한번에 조회!  내 계좌에서 잠자고 있는 숨은 금융자산은 얼마가 될까요? 2022년 3월 기준 무려 16조 원이 숨어있다고 합니다. 여러분의 자산은 얼마가 포함이 되어있

sam3sam4.shelikescoffee.com

 

이상전영오픈 배드민턴 중계 안세영 4강 결승 BWF 실시간 라이브  안내를 마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