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전영오픈 배드민턴 무료 중계 안세영 BWF 16강 8강 4강 결승 실시간 라이브 방송 안내!

by 청약알리미 2024. 3. 14.

 

 

2024 전영오픈 배드민턴 무료 중계 안세영 16강 8강 4강 결승 BWF 실시간 라이브 생방송!

 

 2024 전영오픈배드민턴 2연패를 노리는 안세영이 여자단식 32강에서 무난히 승리를 거두며 16강에 진출을 하였습니다. 지난해 천적 천위페이를 누르고 27년만에 단식 금메달을 획득한 안세영의 2연패에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전영오픈은 최고 권위를 자랑하는 대회로 많은 배드민턴 팬들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안세영의 2연패, 프랑스오픈에 이은 2연승까지 그래도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들의 활약까지 무료 중계를 통해서 다같이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2024 전영오픈배드민턴  중계

 

 

전영오픈배드민턴 대회

전영오픈배드민턴

대회명 전영오픈
장소 영국 버밍엄 (우틸리타 아레나)
대회기간 3월 12일~17일
총상금 약 17억원

 

 전영오픈은 오랜역사, 권위를 자랑하는 배드민턴대회로 영국 버밍엄에서 3월 12일 화요일부터 3월 17일 일요일까지 펼쳐집니다. 지난 대회 단식 금메달을 안세영 선수가 차지하였습니다. 라이벌 천위페이를 꺽고 대한민국에 27년만에 전영오픈 금메달을 안겼습니다. 안세영 선수의 2연패 여부가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전영오픈배드민턴 입니다.

 

→ 전영오픈 배드민턴 중계 보기! (spotvnow.co.kr)

 

전영오픈배드민턴 대한민국

전영오픈배드민턴 안세영

참가선수 안세영 김가은 (여자단식)
김소영/공희용 , 이소희/백하나, 김혜정/정나은
서승재/강민혁 (남자복식)
서승재/채유정, 김원호/정나은 (혼합복식)

 

 전영오픈 배드민턴 팀 대한민국은 여자단식,복식, 남자복식, 혼합복식 참가하였습니다. 부상회복 이후 프랑스오픈 우승에 이어서 전영오픈 우승까지 노리고 있는 세계랭킹 1위 안세영 입니다.1번시드인 만큼 천위페이 등 강자는 4강 이후에 격돌을 할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지난대회 2위를 기록하였던 혼합복식 서승재,채유정, 여자복식 이소희/백하나의 우승가능 여부도 이번 대회의 관심 요소 입니다. 전영오픈배드민턴 중계를 통해서 확인 해보시길 바랍니다.

 

→ 전영오픈 배드민턴 중계 보기! (spotvnow.co.kr)

 

전영오픈배드민턴 안세영 16강전 VS 푸살라 신두

안세영 (대한민국) 세계랭킹 1위
지난대회 전영오픈 우승, 이전대회 프랑스오픈 우승
16강전 푸살라신두
상대전적 6전 6승 안세영 우위
경기시간 2024년 3월 14일 19시

 

  안세영선수가 32강전에서 대만의 웬치슈를 2대0으로 꺽고 16강에 진출을 하였습니다. 16강전은 인도의 .풀살라신두 선수입니다. 2019년 이후 맞붙은 6번의 대결 모두 안세영선수가 승리를 차지한바 있습니다. 이변이 없는 대한민국 안세영 선수의 승리가 예상이 됩니다. 전영오픈 안세영 16강전은 2024년 3월 14일 오후 7시에 펼쳐집니다. 

 

→ 전영오픈 배드민턴 중계 보기! (spotvnow.co.kr)

 

SPOTVNOW BWF 전영오픈 배드민턴 중계

 

 

전영오픈배드민턴  중계!

전영오픈배드민턴 중계

 

  BWF 전영오픈 배드민턴 중계는 스포티브 나우를 통해서 시청 할 수 있습니다. 안세영 16강전 8강전 4강 결승까지 2연패를 직접 확인 해보시길 바랍니다.

 

 → 전영오픈 배드민턴 중계 보기! (spotvnow.co.kr)

 

전영오픈 배드민턴 팀대한민국

 

김가은 선수 20시 + @ 예상
김원호/정나은 23시 30분 예상
김소영/공희용 15일 01시 예상
이소희/백화나 15일 03시 예상

 

 안세영 선수에 이어서 김가은, 김원호/정나은 , 김소영/공희용, 이소희/백하나 선수의 경기가 이어집니다. 전영오픈은 3월 17일까지 이어집니다. 안세영선수의 2연패 16강 8강 4강 결승전까지 직접 중계를 통해서 확인 해보시길 바랍니다.

 

 → 전영오픈 배드민턴 중계 보기! (spotvnow.co.kr)

 

그 밖의 도움이 되는 정보

 

국민건강보험 환급금 조회 및 신청 방법!

국민건강보험 환급금 조회 및 신청 방법!  작년 병원비를 국민건강보험 환급해 드립니다. [본인부담상한제]를 꼭 체크해주세요. 개인별 진료비 상한액을 초과하였다면 공단에서 환급을 해

sam3sam4.shelikescoffee.com

 

숨은 돈 계좌 휴면 보험금 찾기, 한번에 조회!

 숨은 돈 계좌 보험금 찾기, 한번에 조회!  내 계좌에서 잠자고 있는 숨은 금융자산은 얼마가 될까요? 2022년 3월 기준 무려 16조 원이 숨어있다고 합니다. 여러분의 자산은 얼마가 포함이 되어있

sam3sam4.shelikescoffee.com

 

이상 전영오픈 배드민턴 무료 중계 안세영 BWF 실시간 라이브 방송 안내를 마치겠습니다.

댓글